0. 들어가기
코틀린으로 간단한 앱 개발과 알고리즘 문제를 풀고 있지만 언어에 대해 공부하고 정리하고자 글을 작성하려고 한다.
책 내용을 옮겨 적기 보단 개인적으로 공부한 내용중 필요한 부분을 기록할 계획이다.
교재는 이지스퍼블리싱의 Do it! 코틀린 프로그래밍으로 선정
(책 홍보 아님)
- 스터디 시작 - 2021-03-24
- 1장 코틀린 시작하기 - 2021-03-26
- 2장 변수와 자료형, 연산자 - 2021-03-30
- 3장 함수와 함수형 프로그래밍 - 2021-04-03
- 4장 프로그램의 흐름 제어 - 2021-04-05
- 5장 클래스와 객체 - 2021-04-10
- 6장 프로퍼티와 초기화 - 2021-04-14
- 7장 다양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 - 2021-04-19
- 8장 제네릭과 배열 - 2021-04-25
- 9장 컬렉션 - 2021-05-01
- 10장 표준 함수와 파일 입출력 - 2021-05-10
- 11장 코루틴과 동시성 프로그래밍 - 2021-05-21
'Program Language > Kotli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Do it! 코틀린 프로그래밍] 5. 클래스와 객체 (0) | 2021.04.10 |
---|---|
[Do it! 코틀린 프로그래밍] 4. 프로그램의 흐름 제어 (0) | 2021.04.05 |
[Do it! 코틀린 프로그래밍] 3. 함수와 함수형 프로그래밍 (0) | 2021.04.03 |
[Do it! 코틀린 프로그래밍] 2. 변수와 자료형, 연산자 (0) | 2021.03.30 |
[Do it! 코틀린 프로그래밍] 1. 코틀린 시작하기 (1) | 2021.03.26 |